티나호

맥주 시원하게 마시는 방법!! 시원하겠죠~ 본문

일상

맥주 시원하게 마시는 방법!! 시원하겠죠~

티나호장 2012. 7. 30. 12:08

 

올해는 유난히 햇빛도 강하고 기온도 높은거 같습니다.

 

그래서 시원한 음료 및 아이스크림을 자주 찾게 되는데요

 

특히나 시원한맥주 생각이 자주 납니다.

 

살얼음이 살찍얼을정도의 시원한 맥주 마시는 방법!!

 

 

 

이렇게 마시면 된다네요 ㅋㅋ

 

겨울에나 가능한 시원하게 마시는 방법이네요

 

근데 겨울엔 이렇게 시원한 맥주가 안때길듯 싶네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