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호

기름가격 현재 가격 쭉~ 가면 안되겠니~? 본문

일상

기름가격 현재 가격 쭉~ 가면 안되겠니~?

티나호장 2016. 1. 25. 21:33

 

요즘 같아서는 기름값 걱정없이 자동차를 끌구 다니겠습니다.

저는 경유차를 운행중인데요 겨울에는 주로 세워두고,

봄,여름,가을에는 주로 장거리 운행을 합니다.

 

 

먼거리를 운행하다보니 기름값을 감안해

과속을 줄이고 규정속도로 다니는 편입니다.

 

 

 

 

 

하지만 요즘처럼 기름값이 휘발유가 1,200원대고 경유는 1,000원대라면은

기름값걱정없이 다닐거같습니다.

 

 

기름값을 알려주는 오피넷에는 좀더 100원정도가 더 비싸더군요.

 

 

 

[오피넷 바로가기]

 

 

그런데 뉴스에서는 기름값이 너무 싸서 경제에 지장이 있다며, 현재 국제유가가 

배럴당 20~30달러 사이인데, 이 가격이 70달러 전후로 올라가야 경유사들과 소비자들에게 서로좋은 가격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전 이해할 수 없네요.

경제가 좋아진다고해서 제가 피부로 느낄 수 없기때문에

전 현재처럼 기름값이 저렴한 상태로 유지되었으면 하는 맘입니다.

 

언제 오를지 더 내려갈지 알 수 없지만, 적어도 올해만이라도

이 가격 유지하길 바래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