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호

11번가 마일리지 사용방법 본문

생활정보

11번가 마일리지 사용방법

티나호장 2017. 5. 17. 00:30

 

11번가에서 요즘 구매를 조금 했더니 마일리지가 조금 쌓였습니다.

그래서 사용할려고 결재창에서 보면 마일리지를 적용하거나 사용할 수 없어서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냥 놔두기는 아까우니까 이번에 철봉이랑 헤드렌턴을 구매하면서 마일리지를 사용해보기로 합니다.

 

그래서 알아보니 마일리지사용하는거 별거 아닙니다.

 

사용하기도 간단하고요~

 

 

 

 

11번가 마일리지 사용방법입니다.

 

11번가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딴 로그인 한후에 구매할 물건들을 골라서 장바구니에 담아 놓습니다.

 

그런다음 "나의11번가"에 들어갑니다.

 

나의11번가에서보면 상단에 붉은색으로 마일리지 점수가 나와있습니다.

 

마일리지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새창이 바뀌면서 마일리지옆에 "마일리지사용하기"버튼이 나옵니다.

마일리지사용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마일리지교환존이 나오며 이곳에서 마일리지를 쿠폰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좀더 스크롤바를 아래로 내리면 생활서비스 그리고 상품교환에 이용할 수 있는 내용이 나옵니다.

 

카테고리쿠폰은 기본적으로 월초에 11번가에서 모두에게 준 쿠폰이 있어서 필요없었고, 생활서비스의 데이터쿠폰이나, 상품교환의 아이스크림,커피교환쿠폰도 필요없었습니다.

 

 

 

 

 

 

 

현재 제가 필요한것은 무료배송쿠폰이었습니다.

 

 

무료배송쿠폰은 5,000마일리지로 2,500원의 무료배송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버튼을 눌르니 팝업이 뜨면서 교환되었다고 알려줍니다.

 

 

 

 

 

 

무료쿠폰을 받았다면 장바구니로 이동해서 주문하기를 눌러줍니다.

 

주문하기 페이지가 나오면, 페이지 하단에 주문금액에 있는곳에있는 "쿠폰적용"을 눌러줍니다.

 

 

 

 

 

 

 

상품쿠폰적용 페이지가 새창으로 뜨면서, 적용가능한 쿠폰이 나옵니다.

하단에는 제가 교환한 "배송비쿠폰적용"에 11번가 배송비 쿠폰이 나옵니다.

 

 

 

 

 

 

 

배송비쿠폰을 선택하면 합계금액에서  2,500원이 줄어듭니다.

 

 

11번가 마일리지가 현금과 같은금액이 아니어서 아쉽지만, 쿠폰이외에 또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것이 즐겁습니다.

5,000마일리지가 2,500원으로 줄었지만, 마일리지가 없었다면 2,500원이 무조건 지출되는것이었으니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