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호

케이티 데이터충전 본문

생활정보

케이티 데이터충전

티나호장 2018. 3. 29. 00:11

 

월말이되면 통장 잔고도 줄지만 스마트폰의 데이터도 다쓰고 얼마 만지 않을때가 종종있습니다.

케이티에서는 이럴때 앞달의 데이터를 미리 당겨쓰는 서비스가 있지만, 유투브를 보다보면 순식간에 데이터를 소비하기 때문에 익월이 몇일남지 않았을때 데이터가 없어서 불편할때가 있습니다.

 

 

 

이런분들을 위해 케이티 상품서비스메뉴에 보면 부가서비스에 데이터충전 서비스가 있습니다.

 

LTE데이터 충전서비스는 LTE요금제 전용서비스로 카드결재도 가능하지만, 맴버십포인트로도 결재가 가합니다.

최대 충전횟수는 30회로 100MB부터 충전이가능합니다.

 

100MB는 유투브를 보기에도 벅차지만, 간단한웹서핑이나 카톡만 사용한다면 충분히 1~2일은 버틸 수 있는 용량입니다.

 

 

 

 

케이티 데이터충전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케이티 데이터충전서비스는 케이티홈페이지에서 상품서비스-부가서비스메뉴에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메뉴를 보면 미디어팩,LTE데이터충전, 링투유플러스,지니팩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볼 수 있습니다.

 

LTE데이터 충전은 LTE요금제 전용이고 맴버십포인트로도결재가 가능하고 1,980원부터 있습니다.

 

 

 

 

 

 

데이터용량별로 요금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요금은 후불신청과 멤버십포인트신청으로 결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100MB에 1,980원이고 멤버십포인트로는 1,800P차감입니다.

 

데이터충전신청은 케이티닷컴,전화,대리점에서 신청이 가능하지만, 선불요금,청소년요금,LTE데이터무제한가입자는 이용이 불가하며, 상품신청 후 신청한 월의 말일까지 사용량이 없다면 취소도 가능합니다.

 

익월이 몇일 남지 않았다면, 최대한 적은데이터를 충전하고 와이파이를 적극 이용하는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