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호

이범호의 한방! 속시원히 환호했었다 본문

일상

이범호의 한방! 속시원히 환호했었다

티나호장 2009. 3. 24. 15:04

 

어제부터 오늘의 결승전을 앞두고 삼삼오오 모여앉아 야구 이야기들을 많이 했었다.
기대감에 시작된 월드베이스볼 결승전은 일본의 우세로 한국을 줄곳 따라가는 형태가
경기 내내 이어져 피가 마르는 승부가 어떤건지 오늘경기가 말해준듯하다.

8회 1점 따붙어 3:2인 상황에이어 9회 여전히 3:2로뒤진 상황이어서 일본 투수의 한구한구가
너무나 긴장되서, 도저히 앉아서 볼 수가 없어 일어서 기도와 염원을 보냈었는데
그때 이범호의 좌중간을 가르는 속시원한 안타로 모두가 함께 얼싸않고 좋아했었다.

연장 승부끝에 지기는 했지만 9회에 졌었다면 너무 허무 했었을거 같다.
속시원한 환호를 보낼 수 있게 해준 이범호가 너무 자랑스럽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