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호

화천산천어 축제냐? 평창 송어축제냐? 어디로 가야하나... 본문

일상

화천산천어 축제냐? 평창 송어축제냐? 어디로 가야하나...

티나호장 2016. 1. 12. 11:42

 

겨울이 포근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지난주 부터 조금씩 추워지더니

오늘부터 당분간 매우 춥다고 하네요.

 

겨울이 겨울같으니 겨울에만 즐길수있는 축제라도 댕겨와야 할거 같아찾아보니,

가까운 홍천강꽁꽁축제는 아쉽게도 포근한 날씨로 취소되었네요.

 

그럼 좀더 멀은 화천산청어 축제아님, 평창송어축제 둘중하나 가볼까 하는데

둘다 거리가 거리인지라 고민되네요.

 

 

 

[평창산천어축제는 205km에 2시간 30분정도]

 

 

[화천산천어축제는 184km에 2시간 40분정도]

 

 

거리는 평창산천어축제장이 더 멀지만 고속도로에서 멀지 않아서 화천산천어축제장소보다는 적에 걸리긴 하지만 10분정도 차이는  똑같다고 봅니다.

하지만 화천쪽은 워낙 유명하고 사람도 많이 몰리는거 같아 고민되고, 반대로 평창쪽은 사람은 조금 덜 몰리는거 같아 편할거 같지만 축제는 사람많은곳이 더 분위기는 날거 같고 이거정말 고민됩니다. 

 

 

 

그래서 두 축제의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홈페이지부터 차이가 나긴하네요

 

 

 

 

 

 

 

 

화천산천어축제 홈페이지는 외국인을 위한 영문,일본어,중국어등 홈페이지를 함께 운영하고 메인에도 외국인이 등자하는등 왠지 글로벌한 느낌이 나지만, 평창은 그냥 평범하고 한산해 보이기도 하네요.

이번주말 어디를 갈지 아직 선택전이지만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