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호

올뉴쏘렌토 차량시트 내부 부식 어제 기사보고 알았네요. 본문

일상

올뉴쏘렌토 차량시트 내부 부식 어제 기사보고 알았네요.

티나호장 2016. 5. 12. 11:50

 

우연히 인터넷뉴스 검색하다가 알게된

"올뉴 쏘렌토 차량시트 내부 부식"문제를 알았습니다.

 

2015년식을 여태 잔고장없이 잘 타고 다녔는데,

이런 문제가 있었는지는 몰랐네요.

 

 

 

 

그래서 오전에 기아자동차 서비스에 전화를 걸어보니

기사내용처럼 내부 부식문제가 있어서,

모두 무상수리를 해드리고 있다고 하네요.

 

근데 이 부식 부분이 시트를 벗겨야만 보이는 부분

이라서 고장없이, 타고 타녔던 차주들은 전혀

알수가 없었던 부분입니다.

 

기사를 보니 작년 9월부터 무상으로 부식방지 작업을

해주고 있었다고 하는데, 제가 이문제를 알게된건 

어제입니다.

이런기사가 없어더라면 전혀 알 수 없었겠죠.

 

기아자동차에서는 차는 팔고 문제가 생겨도

나몰라라 하고 있다가 시끄러운 소비자만

조용히 고쳐주는가 봅니다.

 

아무튼 이제라도 알게되어 다행입니다.

조만간 오토큐방문해서 수리해야 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