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호

730원짜리 핸드크림 가격대비 좋네요 본문

일상

730원짜리 핸드크림 가격대비 좋네요

티나호장 2017. 1. 27. 13:31

 

몇일전 구매한 핸드크림이 연휴전에 받아서 사용해 봤습니다.

사실 730원짜리 화장품!!

가격이 말이 안되는거 같았지만 호기심에  반신반의 하며 구매했습니다.

 

 

 

 

 

물론 배송비가 3,000원이기에 4개 구매서 개당 가격으로 보면 1,500원 정도이지만요.

 

받아서 사용해보니 후기에 나와 있던 내용대로 약간물른 느낌입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뉴트로지나의 핸드크림은 크림이 퍽퍽하다고 해야하나요~~

 

그에 비해서는 아주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란 글을 보니 왠지 얼굴에도 바르고싶은 충동이 드네요.

 

 


 

 

하지만 핸드크림이기에 얼굴에는 바르지 않습니다.

 

 

 

 

 

 

직접 손에 발라본 보습력은 뉴트로지나에 비해 지속력은 떨어지는 느낌이지만, 감촉은 730원짜리 핸드크림이 훨씬 좋네요.

 

싼게 비지떡이란 말은 이 핸드크림에는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가격대비 제품 만족스럽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