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호

브라운전기면도기 10년 사용기 본문

일상

브라운전기면도기 10년 사용기

티나호장 2017. 9. 9. 10:44

 

처음 수염을 자를때는 거품과함께 3중날면도기를 사용했었지만, 상처가 자주 생기고 피부에 좋지 않았습니다.

이 면도방법은 수염을 깊숙히 잘라낼 수 있어서 매우 깔끈합니다.

 

그에 비해서 전기면도기는 매우 간편하고 피부에 자극도 덜하지만, 수염을 완벽히 자르기에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거품면도를 선호했지만, 나중에는 전기면도기로 넘어갔습니다.

 

 

 

[브라운전기면도기 4745]

 

 

전기면도기를 구매할때 어떤 면도기가 좋은지 알수없어서, 당시 CF에 자주나왔던 브라운전기면도기를 구매했습니다.

브라운면도기를 선택한 이유를 생각해보면 면도기는 면도날이 몇개인와 왕복식인지, 회전식인지에 따라 종류가 다릅니다.

회전식의경우 왕복식보다 가격이 높았지만 상대적으로 왕복식보다 면도가 잘 안된다고 느껴졌기에 왕복식으로 유명했던 브라운전기면도기를 구매했습니다.

 

 

 

 

실제로 면도날이 왕복식은 수염이 적은 분들에게 맞고, 수염이 많고 굵다면 왕복식이 맞는다고 합니다.

저도 수염이 많은 편이라 왕복식이 맞았던거 같습니다.

 

 

 

 

 

벌써 이 브라운 전기면도기를 구매해서 사용한지 10년이 넘었습니다.

면도날을 2년정도에 한번씩 갈았던 같으며, 여태까지 잔고장없이 매우 잘 깍이고 있습니다.

면도기 내부에 모터가 있고, 전자제품인것을 생각한다면 정말 잘 만든 제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브라운에 대한 믿음이 생기고, 전기면도기를 구매할 일이 있으면 브라운제품을 꼭 구매하게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전기면도기의 날은 인터넷으로 2만원대에 구매하고 있습니다.

2년에 2만원만으로 면도에 더이상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것은 매우 알뜰한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거품면도를 했을때는 면도날이 직접 피부에 닿았기때문에 조금만 날이 둔해져도 피부가 벌겋게 부어 오르거나 아팠기에 좀더 자주 날을 교환했었으니, 전기면도기가 좀더 경제적이라 생각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