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호

전자랜드농구단 팬사인회 본문

일상

전자랜드농구단 팬사인회

티나호장 2017. 9. 19. 12:27

 

길을가다가 신호에 걸려서 정차해있는데 전자랜드앞에서 사람들이 북적북적하고 현수막도 막 펄럭이고 무슨 행사를 하는가해서 봤더니 인천전자랜드 농구단의 선수들이 팬사인회를 하고 있었습니다.

농구는 실제 경기장에 찾아가서 관람한적은 없지만, 겨울 대표적인 스포츠이기에 방송에서는 즐겨보곤 합니다.

 

 

 

 

 

 

그렇지만 특별히 좋아하는 팀이나 선수가 있는것은 아니기에 팬사인회에 참여할 정도는 아니지만, 팬사인회자체를 처음 보았기에 신기했습니다.게다가 농구공도 선착순 100명에게 준다니까 미리알았다면 하는 아쉬움이 생겼습니다. 약속만 없었다면 줄을서서 농구공을 받았을거 같습니다.

선착순 100명이었지만 팬사인회에 참석한 인원이 100명이 안되보였으니까요.

 

 

 

 

 

 

인천전자랜드농구팀이 팬사인회를 하는걸 보니까, 이제 농구 시즌이 얼마남지 않은걸 알았습니다.

보통 10월 말쯤부터 시즌이 시작되니까요.

 

그래서 올해는 직적 농구장을 찾아가 관람해보고자 농구장입장료를 알아봤습니다.

그래서 인천전자랜드 엘리펀츠의 사이트를 들어가보니까 농구장에도 시즌권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시즌권은 스키장에서만 판매하는줄 알았는데 농구장도 시즌권이 있습니다.

 

농구장 일반석 입장료가 1만원이고 원가가 27만원으로 나옵니다.

그렇다면 시즌중 홈경기가 27경기인거 같습니다.

그렇지만 시즌권을 구입하면 18만원으로 33%를 할인해주네요.

 

 

 

 

 

 

일반석은 1만원이지만 대부분 2~3만원대면 골드석, VIP석, 포토타임석등 좋은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기장과 가장 가까운 리얼코칭석은 10만원으로 일반석에비해서 10배나 높았습니다.

 

 

 

 

 

 

 

 

리얼코칭석은 얼마나 좋은 자리인지 찾아보니 원정팀벤치와 홈팀벤치 사이에 자리가 있었습니다.

농구경기도 바로 코앞에서 볼수있고, 선수들도 홈팀 원정팀 모두 볼수있는 자리네요.

그렇기에 리얼코칭석은 시즌권도 250만원이나 합니다.

가격이 높지만 할인률이 7%밖에 안되는것을 보면, 이자리를 원하는 팬분들이 많은거같습니다.

실제 농구경기 방송을 보다보면 선수들과 너무 가까이 있어서 방송에도 자주 비춰지는 자리가 리얼코칭석인거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