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호

안동 주진교에서 죽치고 배스낚시결과! 이런게 안동호배스죠!! 본문

낚시

안동 주진교에서 죽치고 배스낚시결과! 이런게 안동호배스죠!!

티나호장 2013. 7. 24. 11:58

 

안동에 일이있어서 갔다가 안동하면 안동호를 안들를수가 없자나요

차로 진입하기 좋은 주진교에서 잠깐을 짬낚을 하고 왔습니다.

 

물은 좀 불은듯하며, 날씨는 오전인데도 후덥지근 하네요

그래도 구름이 많은 날이라 햇빛은 간간히 보이네요

 

배스낚시를 해보니 깊은곳에서는 잡아내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구요

쉘로우권에서 잡는 배스에 비해서 많은 노력이 필요하자나요

그래서 댐낚시가 어려운거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짬낚!

그냥 주진교 밑에서 다리쪽을 향해 캐스팅!!

물이 불어서 아무리 던져도 다리기둥까지는 안날아가네요

 

다운샷채비로 던지고 그냥 간간히 호핑만 주었습니다.

살짝 들어주는데 무게감이 느껴져서 후킹!

 

큰놈은 아니지만 수심이 있어 힘을 쓰며 반대편으로 향하며 수면위로 뛰어오르며 바늘털이~~

그대로 털려 버렸습니다.

제가 초보라 ^^;;

 

다시 캐스팅~ 또 캐스팅~

얼마 후 다시 입질없이 무게감이 느껴지기에 후킹!

 

이번엔 아까완 다른 힘이 느껴지네요!

 

수심도 깊기에 손맛이 더한듯합니다.

 

이번엔 바늘털이없이 연안 낮은지형으로 유도해 잡았네요

 

두뼘하고 더 나오니까 대략 43~45정도 될듯합니다.

이런 녀석이야 말로 안동배스죠 ㅋㅋ

 

하지만 그 후로 입질이 없었네요

 

짬낚이라 아쉬웠지만, 그래도 손맛본것이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주진교 다리 밑]

 

 

 

[요녀석이 4짜배스! 배가 좀더 빵빵했으면 좋았을텐데]

 

 

 

 

[배스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