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호

일산 아쿠아플라넷 이용요금과 프로그램 본문

생활정보

일산 아쿠아플라넷 이용요금과 프로그램

티나호장 2017. 3. 10. 14:22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바다속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신비로운 공간입니다.

 

인위적으로 조성해놓은 공간이기는 하지만,

어른들도 아이들도 모두

즐거워 할 수 있는 장소라 생각됩니다.

 

도심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용하기도 간편하기에 주말 아이들과

구경가볼까 합니다.

 

 

 

 

 

 

그래서 알아본 아쿠아플라넷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네요.

 

이용시간은 오전10시부터이고

이번달부터 오후6시30분까지 입니다.

 

처음 가는 곳이지만 8시간 정도면

여유있게 구경하고 즐기다 올 수 있겠네요.

 

 

 

 

 

그리고 요금은 일반이 29,000원이고

어린이는 13세이하는 24,000원 입니다.

 

애들 둘 데리고 간다면 이용료만

10만원이 훌쩍 넘어 버리네요.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아이들이 좋아할테니 감수해야겠죠.

 

 

 

 

이용 요금을 자세히 보니 여기도 스키장의 시즌권처럼

연간이용권이 있네요.

1인 9만원이면 3번정도 갈 수 있는 금액이니

이번게 가보고 아이들이 좋아하면,

연간이용권을 구입하는것도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일딴 아쿠아플라넷을 어떻게 하면

알차게 즐길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니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잘 짜여져 있습니다.

 

 

 

 

 

 

일딴 볼꺼리로

환상적인 싱크로나이즈 이야기쇼,

김은바속 가오리의 만찬이있고,

시간은 짧지만 생태설명회

프로그램도 여러가지 있네요.

 

그리고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는만큼

미리 계획을 짜고 방문해야 할거 같습니다.

 

 


 

 

막상 가서 시간되는데로 즐길려면

생각처럼 되지 않는경우가 많으니까요.

 

요금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요일을 접목해서

여러가지 상품으로 준비해서 판매중이었습니다.

평일이 주말보다는 확실히 저렴하네요.

 

 

 

 

 

 

가능하신 분들은 평일 이용하시면,

아무래도 좀더 저렴한 요금으로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을거같네요.

 

 

 

 

 

 

일산아쿠아플라넷 위치 : 고양시 대화동 2606-1

전철을 이용하실분은 "주엽역"에서 내리셔서

걸어가셔도 됩니다.

역에서 거리가 800m정도이니

운동삼아 걸으셔도 될듯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