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호

2017보령머드축제에 싸이와 아이유뜬다! 본문

생활정보

2017보령머드축제에 싸이와 아이유뜬다!

티나호장 2017. 7. 12. 14:05

 

보령머드축제가 올해로 벌써 20회를 맞이한다고 합니다.

매년 국내에서 열리는 축제 중 외국인분들이 가장많이 찾는 축제가 보령머드축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올해는 20회를 맞아 좀더 알차게 준비된듯합니다.

 

머드축제 기간은 2017년 7월 21일 금요일 부터 7월 30일 일요일까지라고 합니다.

 

입장료는 최저 7,000원부터 최고 12,000원까지 있습니다.

 

평일 입장료가 조금더 저렴하고 주말 입장료는 좀더 비쌉니다.

 

 

 

 

 

그리고 축제장에는 맹인안내견을 제외한 애완동물은 모두 출입제한이니 참고하세요.

 

 

 

 

보명 머드축제는 내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분들도 많이 찾는 축제로 축제가 벌어지는 10일동안 보령이 북적북적할거 같습니다.

 

 

 

 

 

 

 

외국분들이 많이 찾아서인지 영문홈페이지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보령머드축제에대한 자주하는 질문들도 나열되어 있는데요 구글 번역기로 확인해면 첫질문에 "보령머드축제를 찾는 인원이 몇명인지"에 대한 답변에 내국인이 400만명! 외국인은40만명이 찾았다고 나와 있습니다.

아마 여태까지의 방문객숫자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머드축제가 열리는동안 흥많은 가수들의 공연도 있는데요

7월22일 토요일에는 k-pop 슈퍼콘서트가 열립니다.

 

25일 화요일에는 월드스타 싸이!

축제하면 싸이죠~~!

 

 

 

 

그리고 아이유와 크라잉넛은 28일 금요일 같은날 볼수 있습니다.

금요일날의 아이유하니 아이유의 노래중 금요일에 만나요가 문득 생각나게 하네요.

 

 

 

 

 

 

 

머드축제는 말그대로 머드를 가지고 즐기는 축제입니다.

머드축제가 20회까지 이어지고 언제나 관광객들이 몰리는 이유는 동심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어릴적을 생각해보면 부모님들은 아이들의흙장난을 싫어하십니다.

왜나면 옷이 더러워지니까요.

 

어릴적 부모님에게 혼날까바 못해봤던 놀이!

 

흙에서 맘껏 뒹굴며 몸이며 옷을 맘껏 더럽히는 놀이를 어른이되서 즐길 수 있게 만들어준 축제이기에 머드축제가 성공하고 있는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어른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키덜트산업이 날로 번창하듯 머드축제또한 오래도록 지속되지 않을까요..

 

 

 

 

 

[머드축제 지도]





Comments